굥쓰의 일본 출장기 1부

카테고리 없음 2007. 3. 28. 01: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포공항발 하네다행 뱅기


드디어 일본으로 출발!~ 고고~
(마음은 이랬지만.... 몸은 덜덜덜... 일본 가서 국제 미아 되는거 아닐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발 직전 셀카 작열!
(떨리는 맘을 진정 시키며 뱅기 모습 확인 사살!... 진짜 일본을 갔었다는 증거물 1호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름 위를 거닐다

창가에 앉아 바라 보니 역시 구름 위를 떠다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행의 꽃(?).. 기내식~! 후후후

뱅기 타며 먹는 기내식은 역시나 달콤 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시간만에 하네다 국제공항 도착하다.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굥쓰가 드디어 일본땅을 밟는역사적인 순간... 두둥!
(하... 정말 순식간에 도착했어요;; 기내식 먹느라 정신 팔린 사이... 먹고 잠깐 눈감았다 뗐을 뿐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선 나도 외국인...

입국전 작성하는 출입국 관리 카드... 여기선 나도 외국인이구나;;;
(이거 작성 하느라 입국 수속 밟는데 앞에서 잠깐 지체 하는 사이... 맨 뒤로 밀려났었죠...
근데.. 제가 서 있던 줄 바로 앞에 탤런트 허영란이 있더군요. 후후... 티비에서 만큼 이쁘진 않았어... 실망 실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네다 공항 무료 순환 버스

하네다 공항은 국제선, 국내선 제1 터미널, 국내선 제2 터미널로 되어 있어서 이 버스를 타고 순환 하게 되어 있답니다. 처음 공항에서 내려 시내로 가려면 이 버스를 타고 가게 되죠.
(아.. 이버스.. ㅠ.ㅠ 한국 돌아 오는날 저녁에... 이 버스 잘못 타서 공항을 이리 저리 헤매고 다녔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쿄 모노레일을 타고 시내로

공항을 빠져나와 도쿄 시내로 가기위해 도쿄 모노레일을 탔습니다. 일본 오기전 대충 검색해서 모노레일은 탔다만.. 어찌 됐건 모노레일 타고 난 뒤로는... 왠지 긴장감이 풀리더군요 ㅎㅎㅎ.
(사실... 별거 없긴 했지만,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관광 온 느낌을 들게 하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어디지?

모노레일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 모노레일이 지나는 곳은 바다인지 강인지.. 암튼 이런 물 과 육지를 번갈아 오가는 형태의 지형을 가지고 있더군요. 당연히 바다 겠죠??,... 몰라요 전;;;;
(아직 어리버리, 두리번 두리번 거리는중;;;; 응? 아까 긴장감 풀렸다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마마츠쇼 역에서 JR 선으로 환승

모노레일이 도착하는 곳은 하마마츠쇼 라는 역입니다. 이 역에서 JR 선으로 갈아 타고 시내 어디든(?) 갈 수 있답니다. 저는 여기 저기 돌아 다닐 생각으로 JR Line의 1 Day Free Pass (730 엔) 를 끊었습니다.
(만.... 실제는 아키하바라만 돌았답니다. ㅠ.ㅠ)

아.. 근데 참 그렇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인지 첨에는 전차표 끊는게 참 힘든거 같았는데 몇번 표 사고 보니까
모 별거 없더라.... ;; 그렇습니다. ㅋㅋ 무인발권기에 친절하게 영어로 표시 하고 음성으로도 제공해 주기때문에
외국인도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더군요 ^^;
(앗... 넌 영어도 못하잖아???;;; 헙;)

사용자 삽입 이미지

JR Free Pass 발권

영어로 표시되어 편리합니다. ^^ 중간에 730으로 표시된것을 누르고 돈을 투입하면 표가 나옵니다.
(Discount Ticket 의 종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역과 기간이 다릅니다. 미리 검색을 하여 필요한 표를 알고 가시면 편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준비 완료!

드디어 표를 발권 했습니다. 이거 어떻게 끊을 까 걱정되어 표 끊는 방법이 적힌 사이트 내용도 출력해 왔는데
그냥 몇번 두들겨 보니 나오네요 ㅋㅋ
(첨에 모노레일을 타려고 공항에서 어리 버리 할때 ... 그때는 당황 스러웠답니다.;; 어리 버리 있으니
왠 여자 도우미분이 다가와서 몬가를 알려 주려고 노력하시더군요. 제가 반응이 없자 영어로 몇마디;
대충 하마마츠쇼까지 가서 끊으삼! .... ㅎㅎ 말 한마디 없이 어째건 잘 다녔다니 신기하네요 ㅋ)

오늘은 여기까지 적겠습니다. 후아... 사실 사진 찍은것도 별다른게 없습니다. ㅠ.ㅠ

워낙 어리 버리 하게 보내서;;;

남은 사진도 기대(?) 는 마시고... ㅋㅋ

후후후... 굥쓰의 일본 출장기 1부는 마칩니다 ^ㅡ^